★★★★★★★★★★★★★★★★★★★★★★★★★★★★★★★★★★★★

  킴스하우스에서 공부한 학생들이 교수님께 쓴 글 모음입니다. 

★★★★★★★★★★★★★★★★★★★★★★★★★★★★★★★★★★★★

 

안녕하세요 교수님 저는 킴스하우스에 2번째로 온 6학년 강민호 (Justin) 입니다.

작성자 정보

  • 교수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교수님 저는 킴스하우스에 2번째로 온 6학년 강민호 (Justin) 입니다.


2번째 킴스하우스에 와서 영어실력이 많이 늘어서 돌아가는거 같아 너무 뿌듯합니다. 교수님 덕분입니다. 부모님도 제 영어 실력이 늘어서 좋아하시는거 같습니다.

킴스하우스 여름방학때 왔을때는 7주,여름방학에는 14주 총 21주라는 기간동안 영어실력이 많이늘어서 교수님께 감사하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킴스하우스에서는 영어만 배우는게 아니라 공부하는 방법,동기부여,인생에서 사는 방법까지 배워서 한국에 돌아가서 교수님이 가르쳐 주신 방법대로 살것입니다.

그렇게 살면 제 생각엔 인생을 살때 더 좋아질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제 집에가는 날이 얼마 남지않아 아쉽기도 하고 중학생이 된다는 생각에 좋기도 합니다. 그치만 킴스하우스에 다시 못온다는 사실에 슬프기도 합니다.


첫번째 킴스하우스에 온것과 두번째 킴스하우스는 많이 다른거 같습니다.

첫번째 킴스하우스는 선생님과 말하는 것 도 힘들었지만 2번째로 왔을때는 제가 하고 싶은 말도 잘할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합니다.

그리고 인터뷰 내용이 너무 길어서 다 못찍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인터뷰를 외우는게 쉬어서 더 빨리 찍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킴스하우스에서 암기력을 향상 시키지 않았으면 이번처럼 이렇게 길게 인터뷰를 찍지 못했을 겁니다.다음에 인터뷰 찍을 기화가 다시 있으면 더 열심히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킴스하우스에서 열심히해서 중학영단어를 거의다 끝냈습니다. 만약 열심히 단어를 외우지 않았다면 중학영단어도 못끝냈었을 거구요. 중학영단어를 다 끝내서 너무 뿌듯합니다.


그리고 문법도 거의 다 끝내거 같아 좋아습니다. 첫번째 왔을때는 많이 힘들었었는데 두번째 킴스하우스에 왔을때는 많이 힘들지 않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만약에 여기에 다시 오지 않았다면 집에서 게임하고 친구들이랑 놀고 있었을 거에요.PPT 인터뷰도 찍지 못했을 거에요. 한국에 돌아가서 저의 목표는 영어를 열심히 공부하는 거에요.

하지만 한국에서는 영어공부 하는것이 힘듭니다.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열심히 공부할 것 입니다. tongue twisters 라는 동영상이 있는데 그 영상을 보고 나서 저의 발음이 더 좋았졌고 외국인 처럼 말하는거 같아 기분이 좋아습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워서 영어가 더 좋아졌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tongue twisters 문장들을 다시 외우고 싶습니다.

그리고 영화를 봤는데 킴스하우스에서 가장 재미있던 영화는 닥터스트레인지 입니다.

왜냐하면 닥터스트레인지가 마법을 부리면 마법진이 생기는데 그 마법진이 멋있게 보여서 입니다.

다음에 다시 기회가 있으면 다시 보고 싶습니다. 킴스하우스에 오지 않았다면 이렇게 재미있는 영화를 보지 못했을거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가 없었을 겁니다.


그리고 여기서 가장 좋아했던 장소는 워터파크,연병장 입니다.

수영장에가서 돈을 많이 썼지만, 돈을 쓴만큼 노는 것도 재미있었습니다. 그리고 워터파크가 크고 놀이기구도 많아서 돈을 많이 낸게 후회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워터파크에 들리고 싶슾니다.

그리고 집에가기 얼마전에 연병장에 갔는데 연병장에서 뛰어놀고 친구들이랑 같이 놀아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한국에 가면 이렇게 좋은곳을 가지 못한다 생각하니 필리핀을 떠나기 싫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그리니 나중에 다시 필리핀으로 다시 오고 싶습니다.만약 다시 필리핀에 온다면 그때는 가족들과 신나게 놀 것 입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애완동물이 있습니다.

강아지 1마리 고양이 2마리가 있는데 강아지 이름은 댕이 입니다. 댕이는 저랑 같이 놀고 너무 귀엽습니다.

그리고 고양이 한명의 이름은 쪼꼬 입니다. 쪼꼬는 엄청나게 귀엽고 머리가 엄청나게 작습니다.

그리고 다른 한마리는 버디 입니다. 버디는 사람을 싫어해서 피해다니지만 엄청나게 귀엽고 멋집니다.

하지만 이제 해어질 생각을 하니 너무 슬픕니다. 다음에 또 보고싶습니다.


교수님을 알게되서 정말 다행이었습니다. 여기 오지 않았더라면 저의 영어실력은 늘지 않았을 것 입니다. 저를 열심히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영어실력이 많이 늘었습니다. 

그리고 이모, Daniel 형, Shannon 누나께서 도와주셔서 킴스하우스에 있기 더 편했습니다. 나중에 한국에 가서도 더욱 보고 싶을 겁니다.

이제 교수님을 못뵌다고 생각하니 너무 아쉽습니다. 그동안 저를 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다시 뵐때까지 건강하세요~ ^^


엄마 아빠! 킴스하우스에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킴스하우스에서 와서 많은 것들을 배우고 가서 너무 좋습니다. 나중에 이 빚 다 갚을게요.^^ 그리고 이번 겨울방학때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만약 겨울 방학에 오지 안았다면 후회했을 거에요.

한국에 돌아가서도 영어공부 열심히 할게요. 동생 영어공부도 잘 가르칠게요. 그리고 사촌 동생들도 잘 가르칠게요. 엄마 아빠 사랑해요. 안녕히계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80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최근글


  • 글이 없습니다.
킴스하우스 연락처
김철회 교수 칼럼
알림 0